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회장인사말
2024년도 임원조직
배경 및 연혁
회칙 및 규정
찾아오시는 길
역대회장명단
학술대회/행사
학술행사 안내
발표논문원문서비스
학회소식
공지사항
학회보
회원동정
자유게시판
갤러리
학술지/투고
논문투고규정
논문투고바로가기 (JAMS)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방법
심사료/게재료 안내
논문검색
편집위원회
자료실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발표논문 원문서비스
회원서비스
회원가입 안내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이메일무단수집거부
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회장인사말
2024년도 임원조직
배경 및 연혁
회칙 및 규정
찾아오시는 길
역대회장명단
학술대회/행사
학술행사 안내
발표논문원문서비스
학회소식
공지사항
학회보
회원동정
자유게시판
갤러리
학술지/투고
논문투고규정
논문투고바로가기 (JAMS)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방법
심사료/게재료 안내
논문검색
편집위원회
자료실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발표논문 원문서비스
회원서비스
회원가입 안내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이메일무단수집거부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자료실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발표논문 원문서비스
[제32권4호] 브랜드 의식, 행복감,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충성도 간 구조적 관련성:
조회수 : 209
게시일 : 2017-09-07
[제32권4호] 브랜드 의식, 행복감,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충성도 간 구조적 관련성: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
첨부파일
16_황성혜_하동현(375_395).pdf
이전글
[제32권3호]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즈니스호텔의 인식 연구
다음글
[제32권5호] 경상계열 대학생의 전공만족도와 진로결정효능감이 진로결정 수준에 미치는 영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