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회장인사말
2024년도 임원조직
배경 및 연혁
회칙 및 규정
찾아오시는 길
역대회장명단
학술대회/행사
학술행사 안내
발표논문원문서비스
학회소식
공지사항
학회보
회원동정
자유게시판
갤러리
학술지/투고
논문투고규정
논문투고바로가기 (JAMS)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방법
심사료/게재료 안내
논문검색
편집위원회
자료실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발표논문 원문서비스
회원서비스
회원가입 안내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이메일무단수집거부
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회장인사말
2024년도 임원조직
배경 및 연혁
회칙 및 규정
찾아오시는 길
역대회장명단
학술대회/행사
학술행사 안내
발표논문원문서비스
학회소식
공지사항
학회보
회원동정
자유게시판
갤러리
학술지/투고
논문투고규정
논문투고바로가기 (JAMS)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방법
심사료/게재료 안내
논문검색
편집위원회
자료실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발표논문 원문서비스
회원서비스
회원가입 안내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이메일무단수집거부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자료실
자료실
게재논문 원문서비스
발표논문 원문서비스
[제31권 6호] 화장품 ODM 기업인 코스맥스의 성장전략 사례연구
조회수 : 233
게시일 : 2017-01-04
[제31권 6호] 화장품 ODM 기업인 코스맥스의 성장전략 사례연구
첨부파일
01_19_정지현_이동현(1-14).pdf
이전글
[제31권 5호] 대학생의 전공만족도가 창업교육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
다음글
[제32권1호] 대학생들의 대학 만족여부를 결정하는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분석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