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분야 | 사회과학 > 경영학 | ||||||
논문제목1 | 구매자의 고객리뷰와 판매기업의 신뢰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온라인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| ||||||
논문제목2 | |||||||
주저자/소속 | 이현규/부경대학교 |
공동저자/소속 | |||||
학술지명 | 경영교육논총 | 발행기관명 | 한국경영교육학회 | ||||
권(호) | (55) | 발행년월 | 2009년 06월 | ||||
시작/끝 페이지 | 201/219 | 총페이지 | 19 | ||||
언어 | 한국어 |
연구분야 | 사회과학 > 경영학 | ||||||
논문제목1 | 구매자의 고객리뷰와 판매기업의 신뢰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온라인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| ||||||
논문제목2 | |||||||
주저자/소속 | 이현규/부경대학교 |
공동저자/소속 | |||||
학술지명 | 경영교육논총 | 발행기관명 | 한국경영교육학회 | ||||
권(호) | (55) | 발행년월 | 2009년 06월 | ||||
시작/끝 페이지 | 201/219 | 총페이지 | 19 | ||||
언어 | 한국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