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연구분야 | 사회과학 > 경영학 | ||||||
| 논문제목1 | 디지털상품의 가격결정과 판매방식 | ||||||
| 논문제목2 | The Price Decision and Product Sales Approach of Digital Goods | ||||||
| 주저자/소속 | 최동수/호원대학교 |
공동저자/소속 | |||||
| 학술지명 | 경영교육연구 | 발행기관명 | 한국경영교육학회 | ||||
| 권(호) | 26(2) | 발행년월 | 2011년 04월 | ||||
| 시작/끝 페이지 | 465/488 | 총페이지 | 24 | ||||
| 언어 | 한국어 | ||||||
| 초록1 | 정보통신기반의 확충 및 정비는 네트워크상에 정보공간을 생성(인터넷의 활용 및 전자상거래의 확산)시킴으로써 시장구조는 완전경쟁시장의 이상에 보다 근접한 시장형태가 될 수 있으며, 또한 독점적인 시장형태가 될 수 있다. 소비자와 생산자는 검색 ' | |||||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