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료실         게재논문 원문서비스

[제26권2호] 디지털상품의 가격결정과 판매방식

작성자 : 관리자
조회수 : 246
'
연구분야 사회과학 > 경영학
논문제목1 디지털상품의 가격결정과 판매방식
논문제목2 The Price Decision and Product Sales Approach of Digital Goods
주저자/소속 최동수/호원대학교
공동저자/소속
학술지명 경영교육연구 발행기관명 한국경영교육학회
권(호) 26(2) 발행년월 2011년 04월
시작/끝 페이지 465/488 총페이지 24
언어 한국어
초록1 정보통신기반의 확충 및 정비는 네트워크상에 정보공간을 생성(인터넷의 활용 및 전자상거래의 확산)시킴으로써 시장구조는 완전경쟁시장의 이상에 보다 근접한 시장형태가 될 수 있으며, 또한 독점적인 시장형태가 될 수 있다. 소비자와 생산자는 검색 '
 첨부파일
22(final).pdf
목록